Surge host Sea Bears for Western Conference Play-In game
Surge host Sea Bears for Western Conference Play-In game
Blog Article
CEBL 플레이오프가 시작되었고, 서부 컨퍼런스 팀은 금요일 플레이인 게임에서 3번 시드 캘거리 서지(11-9)와 4번 시드 위니펙 씨 베어스(9-11)의 대결로 시작합니다.
챔피언십 위켄드 서부로 가는 길은 올해 앨버타를 통해 진행되며, 서지가 플레이인 경기를 주최하고 우승팀이 이틀 후 웨스트 준결승에서 에드먼턴 스팅어스와 맞붙게 됩니다.
2024 시즌 시리즈
이 선수단이 각각의 팀에 익숙하다고 말하는 것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홈 앤 홈 세트를 경험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과소평가된 표현입니다. 그리고 이 두 경기가 어떤 징후인지 알 수 있다면 팬들은 금요일에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두 경기 모두 한 자릿수 차이로 끝났고, 시 베어스와 서지 팀은 매번 홈팀이 승리했습니다. 사실 위니펙은 윈스포츠 이벤트 센터에서 역대 전적으로 0-4, 캘거리는 캐나다 라이프 센터에서 0-2로 두 팀 간의 경기에서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금요일에 방문하는 시 베어스를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올해는 원정 경기에서 1승 9패를 기록했습니다.
지난주 홈 앤 홈 세트로 돌아간 위니펙은 첫 경기(111-104)를 치렀고, 캘거리는 이틀 후 자체 승리(87-83)로 화답했습니다.
씨 베어스의 승리는 4쿼터에 강력한 승리를 거두며 서지를 29-17로 앞섰습니다. 위니펙은 마지막 프레임에서 5점 차로 뒤졌지만 아크 너머에서 불이 붙으며 6개의 3점슛을 성공시키며 10-2로 앞서 나갔고, 타겟 스코어 타임에서 6개의 리드를 잡아내며 나머지를 처리했습니다.
이 4쿼터를 이끈 주요 촉매제는 자레드 오궁베미-잭슨으로, 결승골을 포함해 팀 최다인 18점 중 10점을 득점했습니다.
한편, 서지의 승리는 유리를 향한 엄청난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캘거리는 필드, 거리, 자선 스트라이프에서 쉽게 앞서 나갔고, 55리바운드(19점 이상)를 기록하며 오보드에서 25-8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서지의 반등 노력은 13번의 추가 슈팅 시도로 17초의 추가 기회를 얻었고, 이는 모두 4점 차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캘거리는 이번 시즌 두 팀의 세 경기 중 첫 경기에서 110-78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지만, 두 달 전만 해도 두 팀의 모습이 상당히 달랐던 것처럼 그 결과를 가볍게 받아들였습니다. 키 매치업
서부 컨퍼런스는 리그에서 가장 역동적인 가드진을 보유한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위니펙의 저스틴 라이트 포먼과 캘거리의 션 밀러 무어가 맞붙는 금요일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2024년 MVP 최종 후보인 라이트 포먼은 많은 기대를 모았던 CEBL 플레이오프 데뷔전을 치르게 되며 캘거리의 탄탄한 수비진에 크게 의존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니펙 팬들에게 좋은 소식은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라이트 포먼이 매치업에 진출한다는 점입니다. 에드먼턴과의 정규 시즌 종료 89-86으로 패한 경기에서 라이트 포먼은 필드와 거리에서 55%와 56%의 슈팅으로 프랜차이즈 기록에 두 자릿수인 4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2시즌 연속 득점 부문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지 않을 때는 가드도 영향력 있는 플로어 제너럴입니다. 올해 득점(경기당 26.3점)과 어시스트(6.2점) 부문에서 상위 5위 안에 든 유일한 선수이며, 올 시즌 초 라이트 포먼은 나이아가라 리버 라이온스와의 경기에서 16개의 다임을 기록하며 CEBL 단일 경기 최다 득점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편, 밀러 무어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 결승까지 진출한 서지를 포스트시즌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2023 CEBL 올캐나디안은 경기당 평균 16.4점, 4.7리바운드, 3.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리그에서 가장 꾸준한 종합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선수 중 하나입니다. 밀러-무어는 이번 시즌 3경기에서 득점 평균이 경기당 20.7점까지 오르며 시 베어스와의 경기를 즐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캘거리는 온타리오주 브램튼 출신의 침착함에 의존해 라이트 포먼의 득점력을 상대하면서 반대편에 자신을 쏟아붓습니다. 서지는 이번 시즌 20득점 이상을 기록한 시 베어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앞서 있습니다.
라이트-포먼과 밀러-무어가 이번 경기에서 득점자로서 미친 영향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두 경기 중 득점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세 경기를 통해 그의 팀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토토사이트랭크